본문 바로가기
잘다녀왔습니다:)

국내여행지추천 부산여행 둘째날 할매재첩국>듀플릿>고래서이뻐>카페제스터>해운대해수욕장

by comfy_576 2024. 6. 26.
반응형

" 여보 해장하러 갑시닷! "


한 번도 먹어본 적 없지만
치열한 검색 후에 정한 아침밥입니다

 

할매재첩국부산본점

주소 부산 수영구 광남로 120번 길 8
영업시간 월~일 06:00~21:00
번호 0507-1400-7658
주차 매장 앞 주차 가능하나 협소함

 


간신히 한자리가 남아있어 주차를 하고
들어선 순간 엄청 많은 인파로 깜짝 놀랐습니다.
저희 부부는 재첩 정식 2인 주문했어요


패스트푸드인 듯
아주 빠르게 세팅이 됩니다


다양한 밑반찬과 비빔 그릇.
밑반찬 중에 고등어조림이 정말 맛있었어요 ㅋ

 


뽀얗고 맑은 국물에
재첩이 정말 가득 와라라 들어있어요
한 번 두 번 퍼내도 계속 들어있어요

 


재첩을 건져서 비빔 용기에 넣고
슥슥 비벼먹으면 
톳과 함께 바다향 가득
입안이 축제입니다.


외부인도 현지인도 정말 많고
처음 먹는 재첩 국인데
비린맛 없이 잘 먹고 왔어요 

 


밥도 든든히 먹고
커피 수혈하러 해리단길에 가봅니다.

 

* 함께해리단길 *

 


구석구석 귀여운 인테리어와 
개성 있는 가게들이 많아요

 

 

처음 픽은 캐버린하우스의 푸딩 치즈케이크입니다.

 

 

귀염뽀짝한 매장에선

달콤한 향이 풍겨 유혹합니다.


그러나 낱개 판매가 안됩니다... 
그리곤 카페 듀플릿으로 안내해 줍니다?


(신기한 시스템입니다..;)

 

 

크리스마스를 잔뜩 입고 있던

힙한 이곳 듀플릿입니다.

 

 

커피와 푸딩 치즈케이크

또... 뭐더라..
먹고 싶던 거 하나 더 추가.

 

패스츄리 안에 크림이 샌드 되어있었는데
미리 만들어져 있던 거라
패스츄리의 바삭함은 없었지만 달콤했어요

 


푸딩 치즈케이크도 soso..
접시가 제공되지 않아 먹기가 좀 불편했어요

 


대신 듀플릿의 감성과
묵직하고 고소한 커피가 너무 맛있어서
위로받았어요 힛!

 


비커에 꽂혀있는 식물에 취향 저격 !

 

728x90

 

해리단길에는

정말 많은 소품샵이 있었는데요
이곳저곳 들어가서 엽서도 사고 구경하기 좋았어요.


다만 너무 겹치는 게 많다는 게 함정.

 


마지막으로 한 번만 더 가보자 했던

고래서 이뻐입니다.


고래 모양 등  이런저런 소품들이 정말 많았는데요
저는 강아지 두 마리 입양해 왔어요
헤헤..... 커여워..

 


의도한 건 아니었지만
디저트가 만족스럽지 않아 카페 한 군데 더 갔어요

 

(먹는 것에 진심입니다)

 


골목에 숨어있어서 찾기 어려웠지만
매장 안은 이곳저곳 아기자기하게 꾸며져 있고
이미 만석으로 자리 잡기 싸움을 해야 했어요

잉?

모든 사람 다 여기 와있나 봄

 


커피 한 잔과 자몽블랙티 바나나 푸딩입니다.


커피는 양이 많아요!
무난하게 마실 수 있게 부드럽고 연한 맛이었고
자몽블랙티도 괜찮았는데


요물은 바나나 푸딩이에요

 


디저트 맛집 찾기 성공


바나나 크림에 부드러운 시트
게다가 후숙이 아주 잘 된 바나나까지
진짜 과하지 않은 자연스러운 단맛에
이거 먹으러 한번 더 가고 싶어요

 

이건 꼭 알려야겠다며
영수증 리뷰까지 참여했지 뭐예요.

 


숙소로 돌아가 한 타임 쉬고
약간 어둑해졌을 때 해운대해수욕장에 갔어요

 

 

이 흉내 낼 수 없는 자연의 선물 
하늘이 너~무 예쁜 해운대입니다.

 

이제...

밥 먹으러 또 가볼까?ㅋㅋㅋㅋ

반응형